닫기

이전페이지

사진갤러리

메뉴보기

사진갤러리

home 소통&공감 사진갤러리

[노틀담노인복지센터] 추억나들이 1탄

이예주 | 2022-11-15 | 715

추억 나들이 1탄

 

10월 21일 재가어르신 8명을 모시고 소소하게 추억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동량이 많지 않은 가까운 송도로 정하였습니다!

"언제 또 케이블카를 타보겠노~", "송도도 진짜 오랜만에 온다." 
뻥 뚫린 바닥과 바다를 보며 어르신들은 들뜬 기분을 만끽하셨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케이블카에서 내리고 송도 스카이파크에 도착하니 넓은 광장이 펼쳐져 있었는데요.
전망대 등 구경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예쁜 장소에서 다같이 사진도 찍고 승천하는 용의 비늘에 소원을 적어 직접 걸어보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건강하게 해달라고 적어주세요.", "우리 손녀 잘 되게 해주세요.", "우리 아들이 아픈데 낫게 해주세요." 등 
어르신들은 모두 건강을 기원하였고 자기자신보다 손녀, 자녀들에 대한 걱정이 더 크셨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전망대도 구경하고 어르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각자 쉬는시간을 가지다보니 훌쩍 시간이 지나가버렸습니다. 
저희는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 점심을 먹고 송도해수욕장으로 이동하여 바다를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침 고등어축제를 하고 있어 잠시나마 앉아 구경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어르신들은 "집 밖에 나와 차를 타는 순간부터 좋았다.","다음에 또 불러주세요.", 

"다같이 맛있는 밥도 먹고 바깥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라며 나들이에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내년 나들이를 기약하며 그동안 어르신들 건강히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bok/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58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bok/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59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bok/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60